📋 뉴스 브리핑

미국 상무부는 철강 및 알루미늄 수입업체들에게 새로운 관세 면제 신청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기존 관세 면제 조치는 2024년 6월 30일 만료되며, 새로운 면제 신청은 2024년 7월 1일부터 효력을 발휘할 예정입니다. 이는 2022년 3월 23일에 도입된 25% 철강 관세와 10% 알루미늄 관세에 따른 것으로, 미국 제조업체들은 원자재 비용 상승이라는 부담에 직면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조치는 수입업체와 국내 제조업체 간의 가격 경쟁 및 공급망 안정성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입니다.

원문 (English)

Steel, aluminum makers face records gauntlet for new US tariff exemptions